PS4 3월 무료게임 두번째 타이틀 – Oddworld New ‘n’ Tasty

 첫번째 타이틀을 플레이해보고 다음으로 받아진 두번째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이건 이미지 사진만 보고 하고 싶은 맛이 안났지만 포스팅을 위해서 억지로 한번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직접 플레이해본 결과 사진만 보고 하지말껄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몇분 안하고 바로 삭제했습니다.

 

 PS4 3월 무료게임 두번째 타이틀 – Oddworld New ‘n’ Tasty

 3월에 받을 수 있는 3가지 게임 중에서 가장 이미지가 플레이하고 싶은 의욕을 감소 시킨답니다.

 오히려 비타 게임들이 더 재밌어 보입니다. 쓸데없는 이야기를 하지 않고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이미지만 보고도 좀비가 아닌 외계인이라는 것을 짐작해볼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이 게임을 쳐다도 보지 않을텐데요. 게임 캐릭터를 좀 귀엽게 만들지라는 생각이 들게 만듭니다.

 주인공 캐릭터인데요. 간략하게 스토리를 살펴보면 공장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게임이랍니다.

 

 게임 플레이모드는 기본적인 스토리모드가 존재한답니다.

 따로 멀티나 그런게 있는게 아니라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싱글 모드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인 키를 살펴보는 페이지가 간략하게 나타나는데요.

 특별하게 주의해야할 키들은 없어 보입니다. 그냥 게임 플레이하면서 자연스럽게 습득된답니다.

 

 외계인들이 일하는 공장에서 주인공 일꾼이 간부들만 알고 있어야하는 비밀을 몰래 엿듣게 된답니다.

 그래서 제거대상으로 지정이 된답니다. 악당들이 공격을 해오기 때문에 이걸 피해서 공장을 빠져나가는 스토리입니다.

 저가 파악한 정보는 여기까지인데요. 조금 플레이하다가 너무 재미없어서 종료를 했답니다.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탈출이기 때문에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앞뒤로 움직이고 장애물을 피하고 적군을 피해서 게임을 진행해나가는 방식입니다.

 

 여러가지 요소들이 있지만 다른 게임에서 이미 다 즐겨본 컨텐츠들이기 때문에 재미를 느낄 부분이 없었습니다.

 캐릭터가 귀여운 것도 아니고 약간 엽기적인 모습이고 배경도 침침하고 개인적인 취향이랑 너무 안맞았습니다.

 다른 분들의 취향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글을 쓰면서도 약간.. 조금 그렇네요..

 

 위 사진은 적을 피해서 살금살금 지나가는 모습입니다.

 사진만 보고도 어떤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PSN 플러스 회원이신 분들 중에서 인터넷 검색했는데 정보가 없어서 이렇게 직접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항상 무료게임이 나왔을때 어떤게임인지 궁금한데 인디게임이라서 정보가 많이 없는데요.

 앞으로도 매달 나오는 무료 게임들을 한번씩 플레이해서 포스팅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