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소개팅 어플 추천 및 순위 TOP4

by 온오프온 2020. 12. 6.
반응형

소개팅 어플 추천 및 순위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자만추’와 ‘인만추’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둘 다 이성끼리의 만남에 대한 단어인데요.

‘자만추’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는 말입니다.

학교나 직장, 동아리 등등 당장 연애를 하려는 목적으로 만나는 게 아니라 부수적인 목적으로 만나서 자연스럽게 호감을 쌓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그런 만남을 추구한다는 말입니다.

 

반면 ‘인만추’는 인위적인 만남을 추구‘한다는 말입니다.

직접 연애의 기회를 만드는 것을 추구한다는 말입니다.

자연스러운 만남이든 인위적인 만남이든 결국엔 서로 행복하다면 다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자만추, 즉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한 연애를 바라는 사람이 많았지만 최근 들어 인만추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소개팅 어플이 그 증거입니다.

 

소개팅 어플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보통 소개팅 어플이란 어플에 자신의 사진과 개인정보 등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정보들을 게재해 놓고 맘에 드는 정보의 이성이 있다면 그 이성과 연락하여 만남을 이어가는 어플입니다. 요즘엔 이런 소개팅 어플로 만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어플의 수도 계속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이 소개팅 어플의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소개팅 어플 추천 및 순위 TOP4

 

 

소개팅 어플 추천 1, 아만다

 

 

 

먼저 1위! 바로 아만다입니다. 외모평가로도 유명한 어플이죠?

아만다는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의 줄임말로 어플을 깔면 자신의 얼굴 사진을 찍어서 올리게 되어 있습니다.

이때 다른 이용자들이 평점을 매기게 됩니다.

 

평점이 3.0 이상이 되어야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상대방의 외모를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3.0을 못넘기면 회원가입을 하지 못합니다.)

눈이 높은 사람들이 깔아도 괜찮은 어플입니다.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이성을 만나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일일 소개팅이 있습니다. 일일소개팅의 경우 하루 2장의 카드가 오는데요.

 

그 중 한사람을 선택하여 상세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카드를 보기 위해서는 리본 5개가 필요합니다.

 

일일 소개팅을 또 다시 받기 위해서는 리본 20개가 필요합니다.

리본은 유료로 30개에 4,500이라고 합니다.

 

각종 활동에 리본이 필요하다고 하니 적극적으로 활동하려면 리본이 필수일 것 같습니다.

 

 

 

2. 글램

 

 

 

2위는 바로 글램입니다. 글램은 무료 소개팅 어플로 유명한데요.

다른 이성의 사진을 볼 때 돈이 드는 어플들도 있는데 글램은 무료라고 합니다.

매일 맞춤상대를 추천해주고, 추천은 최근 접속 일자를 포함한 수십 개 이상의 데이터를 통해 이뤄진다고 합니다.

또한 원하는 상대에게 좋아요를 보낸 후 상대가 좋아요를 수락하면 서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는 가입시 일정량이 무료로 제공되며 해당 기능 이용 시 기준 시간이 지날 때마다 1회씩 다시 충전됩니다.

다만 이 시간을 기다리지 못하겠다면 젬이라는 것을 유료로 충전하여 좋아요를 더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정 시간마다 충전된다는 것이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또한 글램은 랜덤으로 5분 동안 통화가 가능한 블라인드 콜이라는 기능이 있고, 본인 주위에 사람들을 소개시켜주는 동네친구라는 기능도 있습니다. 거리가 멀면 만남이 성사되기 어려운데 거리도 표시되어 있어 가까운 동네에 사는 사람과도 만남을 맺을 수 있습니다.

 

 

 

3. 코코

 

 

 

3위는 바로 코코입니다. 간혹 다른 어플에서는 소개팅보단 친구를 맺어주는데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있는데 코코는 아닙니다.

이용자의 인연을 찾아주는 진짜 소개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코코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안전한 연락을 위해 인증된 연락처교환을 합니다.
  • 지인 차단 기능
  • 시기를 놓쳐 아쉽게 되어 버린 사람에게 다시 연락할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

 

또한 이 어플은 오전 11시의 훈남 훈녀 선물이 도착하며 매일 6만명이 매칭된다고 합니다.

 

코코에서 제공하는 소개팅 서비스는 1대1 매칭을 통한 진짜 소개팅으로 이용자의 정보가 함부로 공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이용 가능하고, 해외 유학생도 가입한다고 하니 정말 좋은 어플인 것 같습니다.

 

 

 

4. 당연시

 

 

 

4위는 바로 당연시입니다.

’당신도 연애를 시작할 때‘의 줄임말이죠.

당연시는 일단 가입과 승인이 빠르고, 하루에 16분을 무료로 보고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만으로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또한 지역이 가까운 이성에게는 비용이 합리적입니다.

 

일반 프로필 보기 위해서는 하트가 5개 필요합니다.
프로필 본 상대에게 쪽지를 보내기 위해서는 15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곳에 있는 이성에게는 쪽지 보낼때에도 5개 밖에 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3대3 미팅서비스도 있는데 3대3 미팅서비스는 실시간 서비스로 현재 접속한 사람들과 연결 된다고 합니다.

맘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선택해 인연을 이어갈 수 있고, 3명 다 맘에 든다면 3명 다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당연시에는 재밌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pick me 라는 시스템으로 2명의 이성 중에서 선택하는 것인데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을 받았을 것 같은 사람을 선택하여 결과를 맞추는 시스템입니다.

정답을 맞출 경우 계속해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고, 가장 많은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는 상품권 및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정말 유익한 어플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소개팅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소개팅 어플로 만나고 있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직은 ’우리 소개팅어플로 만났어‘라는 식의 말을 잘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자연스럽게 만났든 인위적으로 만났든 그런 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이라는 결과가 중요하죠. 어서 빨리 이런 안 좋은 선입견이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들

 

사천 케이블카 요금 및 이용방법 알아보기

 

사천 케이블카 요금 및 이용방법 알아보기

사천 케이블카 요금 및 이용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국내 여행 가는 것도 권장하지 않는 분위기인데요. 올해는 여행을 한 번도 할 수 없다는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코로나

usersboard.com

부산 지하철 분실물 찾는 방법

 

부산 지하철 분실물 찾는 방법

부산 지하철 분실물 찾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어딜가나 마스크끼고 계시기 정말 힘드실 거예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지하철과 같은 공공장소에서는 마스크를 더욱 잘

usersboard.com

보청기 종류 3가지(+착용 방식에 따른 분류)

 

보청기 종류 3가지(+착용 방식에 따른 분류)

보청기의 종류 알아보겠습니다. 가끔 우주와 관련된 영화들에서는 우주 유영을 하는 장면이 있다. 그곳에선 등장인물들의 대화소리와 숨소리 이외에는 아무 소리도 들을 수가 없다. 청각을 잃

usersboard.com

레시틴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레시틴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레시틴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겠습니다. 레시틴에 대한 효능에 대해 말씀드리기 전에 레시틴이 무엇인지 먼저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우리의 몸은 정말 많은 세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수

usersboard.com

눈물 효능 알아보기

 

눈물 효능 알아보기

눈물 효능 알아보겠습니다. 우울해지거나, 슬프거나, 스스로 힘으로 버틸 수 없는 상황이 찾아올 때 사람들은 무력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무력감을 느끼면서 자신의 감정을 감당하기

usersboard.com

온수매트 추천 BEST3 알아보기

 

온수매트 추천 BEST3 알아보기

온수매트 추천 정보 알려드립니다. 날씨가 추워지므로 따뜻한 이불속에서 나오기 싫은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차가운 바닥에 매트 한장깔고 난방하는 세대가 많이 늘어난 만큼 온수매트에 대해

usersboard.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