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신규 모험모드 “탐험가 연맹” 공개!! 신카드 목록.

 

 

​한국 시간으로 11월 7일, 하스스톤의 새로운 모험모드 ‘탐험가 연맹’이 공개되었다.

이전 모험모드와 달리 4지구로 이루어지며 새로운 효과인 ‘발견‘과 ‘셔플‘이 추가되었다.

 

​발견은 랜덤으로 골라진 3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는 효과를 말한다. 운빨 게임이라는 이명을 더해줄 수 있는 컨셉이 아닐까 생각한다.

셔플은 카드 소환이나 사용시 특정 카드를 덱에 넣고 섞는 효과를 말한다.

 

 

 

새로운 카드판이 추가되었다.

 

 

 

 

릴리즈 날짜는 11월 12일..다음주 목요일이다!!!

예구는 없고 카드 뒷면은 왼쪽이 등급전 보상, 오른쪽이 영웅 모드 보상 뒷면이다.

많은 하스스톤 유저들의 예상을 완전히 깨버린 모험 모드.

 

1지구 오르시스의 사원

리노 잭슨과 함께 신비로운 오르시스의 사원을 탐험하며 유물의 첫 번째 조각을 획득하세요. 이 사원은 오랜 시간 동안 잊혀졌지만 예나 지금이나 매우 위험한 곳입니다. 사원에 들어가는 것보다 나오는 게 훨씬 어려울 수도 있답니다!

 

 

 

 


파마가 필드 싸움까지 더 우수하게 해주는 성기사의 새로운 비밀 신성한 시험이 눈에 띈다…

 

 

리노 잭슨은 덱의 카드가 모두 다른 ‘하이랜더’덱이 가능하게 해줄듯.

2지구 울다만

두 번째 유물 조각은 드워프 역사에 가장 중요한 장소인 울다만 전당 안에 깊숙이 숨겨져 있습니다. 다행히도 브란 브론즈비어드가 직접 이 위험한 장소를 탐험하는 데 동행하여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숙련된 보물 사냥꾼을 옆에 두고 탐험을 시작하면 크게 잘못되진 없겠지요. 보세요! 이 고대 조각상들이 사악해 보이나요?


 

 

 

​드디어 과부하당 공격력을 얻는 1코 1/3의 주술사 카드가 등장했다.

2코에 토템 골렘을 내면 2/3이긴 한데.. 간좀이 더 나을듯.

+2 정도는 해야 쓰지 ㅡㅡ


​공용 야수 발견 카드와 죽메 복사 카드.


​전투의 함성 2번 발동은 진짜 사긴거 같은데 ㄷㄷ 생명력이 4라서 빠른 제거도 안될듯.

사제의 새로운 광역기는 서로 주고받는 재밋는 상황을 연출할 수도 있을거 같다.

 

폐허가 된 도시

나가와 멀록들을 물리치고 유물의 세 번째 조각을 차지하세요. 온갖 미끌거리는 악당들이 가득한 폐허가 된 도시에서 분투하는 당신을 돕기 위해 세련되고 신사적인 학자, 핀리 므르글턴 경이 등장합니다. 역경을 이겨내고 궁극의 유물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세요.

 

 

​4코 3/4에 기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카드. 기계 덱에 꽤 유용할거 같다.

같은 4코 벌목기에 밀리긴 할듯.

신규 사냥꾼 덫 카드는 이제 영능 사용까지 제한시키네 ㅎㄷㄷ

 

 

 

 

성기사 전용 ​10코 멀록 소환 카드와 주술사 전용 멀록 버프 카드.

 

 

 

 

 

1코 1/3의 멀록 전설. 영능이 계속해서 바뀌는 난투였던 ‘이제 누가 우두머리지?’에서 발상이 난듯.

마지막 지구인 탐험가의 전당은 아직 미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