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 vs 클라라 문자 내용, 거짓만을 지속적으로 하는 클라라?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 vs  클라라 문자 내용, 거짓만을 지속적으로 하는 클라라?

방송인 클라라와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 간의 내용으로 인해서 클라라에게는 비난의 화살들이 날아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의 클라라에 대한 성적인 부분의 수치심 등으로 인해서 소속사에 대한 계약 해지를 진행한 다고 하는 언론 보도가 있는 상황에서 많은 분들이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에 대해서 비난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 나온 문자 등을 보면 당연히 비난을 받은 받을 상황이었지만, 지금은 클라라 문자 내용이 공개가 되면서 클라라가 비난을 받는 처지가 된 상황입니다. 클라라 문자 내용을 보면 과연 성적인 수치심을 받을 상황인가에 대해서 의구심을 가지게 합니다. 클라라 문자 내용에 대해서 클라라 측에서는 악의적인 편집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지금의 상황을 반전 시킬 수 있을까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 vs  클라라 문자 내용, 거짓만을 지속적으로 하는 클라라?

항상 급하고, 경고망동 하는 모습을 보여준 클라라 입니다. 

이번 클라라 문자 사건으로 인해서 방송인 클라라의 큰 위기가 온 듯 합니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 vs  클라라 문자 내용, 거짓만을 지속적으로 하는 클라라?

방송인 클라라 문자 사건은 클라라 측에서 공식적으로 이야기한 부분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에서는 클라라 측에서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와 주고 받은 문자로 인해서 성적 수치심을 느꼈서 소속사 해지를 하겠다고 하는 법정공방을 벌이고 있었습니다.


그러한 가운데서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 vs  클라라 양측공방중에서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서 증거자료로 제출한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과 클라라 문자가 디스패치를 통해서 전파가 되면서 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클라라 성적인 수치심의 이야기가 있을 당시에는 클라라에 대해서 비호를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지만,

클라라 문자 내용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클라라 행동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클라라 문자 내용에 대해서 클라라 측에서는 클라라 문자는 악의적인 편집이라고 이야기 했으며, 30~40% 정도의 분량을 악의적으로 편집을 한 것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모든 내용이 공개가 될 듯 보이기도 하는군요.


클라라 문자 내용을 보면서 그동안 클라라 거짓만 행동에 대해서 다시금 눈길이 가는군요.

클라라 거짓말등은?

클라라 것짓말 1

클라라 레깅스 시구 당시에 일부러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택했다고 했지만, 나중에는 “레깅스가 준비돼 있어 입었다”고 했었습니다.


클라라 거짓말 2 

방송’식신로드’에서 ‘치맥’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고서는 ‘컬투쇼’에서는 치맥을 좋아한다고 말을 바꾼 내용이 있었습니다.

클라라 거짓말 3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방송에서 소시지 파스타를 창작해낸 요리라고 했지만 시중에 있는 요리 였었습니다

야간매점 내용에 대해서 사과를 하기도 한 내용이었습니다

클라라 거짓말 4 

요가에 대해서도 거짓을 이야기 했습니다


클라라 거짓말 5 

기존 방송에서는 연예인을 사귄 적 없다고 했지만, 

‘라디오스타’에서는 전남친이 톱스타 였으며 스토커였다고 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클라라 거짓말을 대충 5번을 한 것인가요?

레깅스 시구로 인해서 핫 스타가 된 클라라 이지만, 호감을 받는 연예인은 아닙니다.

이유야 간단하죠. 위에서 이야기한 클라라 거짓말 시리즈를 보면 알수 있듯이 지속적으로 거짓 방송을 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버티면서 더욱 왕성하게 활동을 하는 게 신기 하군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 vs  클라라 문자 내용 보다 네티즌들이 비난 하는 부분은?

클라라 문자가 공개가 되면서 클라라가 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가 문자 성적인 수치심등의 문자 내용보다는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로 멤버 은비가 바로 사망하고, 권리세가 큰수술 후에 사망했을 때의 이야기로 인해서 클라라에 대한 비난의 강도가 높아 보입니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이 서운함을 비친 클클라라 문자 내용을 보면서 일반적인 사람들이라고 하면 공감 될 내용이죠.

가족 같은 사람들이 죽었지만, 본인의 계약 문제로 인해서 참여를 하지 않는 모습을 보인 클라라의 모습에서 네티즌들은 비난을 하는 것입니다.  

“방송국 관계자들 뿐 아니라 수백 명의 연예인들이 찾아왔는데 정작 내 식구인 사람이 얼굴도 안 보인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 문자 내용대로 많은 국민과 연예인들이 조문을 하고 안타까운 심정을 이야기 했지만, 같은 식구인 클라라는 저 자리에 없었던 거죠.

뭐.. 클라라의 선택입니다.  누가 뭐라고 할 수 는 없는 것이죠.

그러나 대한민국의 사람이라면 당연히 가야 하는게 일반적인 상식이고, 정서 입니다.

클라라의 행동에 대해서 아쉬움이 크군요.

클라라가 과연 국내에서 지속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을까요?

클라라가 논란이 많은 이유가 뭘까요?

레킹스 시구로 인해서 급하게 올라온 섹시 방송인 클라라 입니다.

레킹스 시구 이후로 지속적으로 섹시함을 강조하면서도 보인은 그런게 싫다고 이야기 하면서 비난을 받고,

클라라 거짓말등을 통해서 또 다시 욕을먹고..

그래도 거짓말을 한 클라라 입니다.

여러 방송에서 보여준 클라라의 돌출 행동과 과한 욕심,

그리고 충만된 자신감의 표현은 왜? 왜? 저러지 라고 하는 의문을 가지게 했었습니다.

“이번에도 겪으셨듯 인생은 짧다. 제발 나를 도와달라”

클라라가 보낸 문자에 나오는 저 문장에서 클라라의 심정을 볼수 있습니다.

왜? 저렇게 바쁜 클라라가 되었을까요?

인생은 짧다.. 

클라라의 실패는 결국 본인의 급한 마음과 조급함에 나오는 듯 합니다.

클라라 문자 보셨나요?

저 내용만 보면 충격적이군요.

다른 내용은 없는 건지..궁금 합니다.

클라라 문자를 보면서 놀란 것은..

성적인 수치심으로 나온 문자 내용과 전혀 다르다고 하는 것이고,

클라라가 보낸 비키니, 속옷 사진들을 직접 보냈다고 하는 것이고,

식구나 다름이 없는 아이들이 죽었지만, 슬픔보다는 다른 생각을 하는 모습을 보인 클라라의 모습에 놀랐습니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 vs 클라라 문자 내용, 거짓만을 지속적으로 하는 클라라?

클라라 문자 내용으로 인해서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과의 내용에 대해서 상당한 비난을 받고 있는 클라라입니다.

클라라 측에서 이야기하는 악의적인 편집은 뭘까요? 클라라 측에서 어떤 공개적인 이야기를 할지 지켜봐야 할 듯합니다.

지금 클라라 문자로 인해서 방송인 클라라에 대한 신뢰가 바닥을 다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보여준 클라라 거짓말 시리즈로 인해서 기존에 클라라는 이렇지라고 인식이 되고 있는 것이죠.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 측의 악의적인 편집인 가요?

아니면 방송인 클라라 문자 내용 진실은 어떤 걸까요?

이번에 클라라는 클라라 문자 내용 사건에서 네티즌들의 마음을 잡지 못한다면 국내 방송활동에서 큰 타격을 받을 것입니다.

기존에도 신뢰와 선호도가 높은 편은 아니었지만, 섹시함을 강조하는 마케팅으로 인해서 출연을 했지만, 과연 이번에는 어떨까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회장 vs 클라라.. 진실은 어디에 있을까요?

클라라 반성문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래   클릭해 주세요 ~ 

이런저런이유
분류: 사건 사고들

tags:엔터테인먼트 회장,
클라라,
클라라 문자,
클라라 문자 내용,
폴라리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