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특급비밀 포켓몬스터 피카츄가 추리게임의 조언자로 나온다 – 말하는 피카추 배구?

[포켓몬스터] 특급비밀 포켓몬스터 피카츄가 추리게임의

조언자로 나온다 – 말하는 피카추

 

 

2013년 10월 28일 아침 일본 HHK TV에서 방영된 프로그램인 “프로페셔날 스타일 오브 워크”라는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포켓몬스터 타이틀을 개발하고 있는 장면을 보여줬습니다. 이때(지나가는 화면) 피카츄는 특별한 몬스터나 귀여운 애완동물이 모델이 아니라 탐정 파트너(조언자)로 등장합니다.

 

 

프로그램동안 포켓몬스터 회사의 회장이자 프로듀서인 Tsunekazu Ishihara는 이 게임은 커다른 프로젝트이며 2년안에 이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누설했습니다. 이게임은 탐정게임(발견게임)이 될 것입니다. 미스테리를 연역적 추론이 필요한 것들을 조언자인 탐정 피카추와 함께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추리게임들이 있지만, 포켓몬스터 개발자들은 이 일에 새로운 아이디어로 다른 것들과 차별화 시켰습니다. 어려운 추리게임을 피카추와 대화 한다면 아이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쉽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쉬하라는 피카츄의 인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언급을 하였습니다. 17년만에 처음으로 피카추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빅딜입니다.

 

피카추가 쉽게 말할 수 있지만, 피카추는 귀엽고 순수한 포켓몬으로 고려되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 피카추는 좀더 어른이 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탐정의 조언자로서 역할을 해야 하므로 나이가 많아야 했기 대문입니다.

말하는 피카추에 대한 결정을 위해 이쉬하라와 다른 스탭맴버들은 많은 시간을 결정하는데 소요했으며, 처음에는 안된다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모험적인 제안이었습니다. 어쨌든 “만들어 보자고”했고 이쉬하라와 동료들은 이것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여러분중 누군가는 피카추의 얼굴의 모션캡쳐 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있겠지만 어떤 스탭은 웃긴 그림을 공유해 주었습니다. 피카추는 이제 모든표정이 가능합니다.

 

 

이제 피카추는 에니메이션에 나오는 언제나 행복한 케릭터가 아닌 더 많은 개성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출처 : http://www.siliconera.com/2013/10/28/top-secret-pokmon-game-revealed-detective-game-featuring-pikachu/

 

 

 

 

피카추 탐정게임이라… 망하지 않을까요??

피카추 배구게임이랑 맞먹을듯!! (앵???)

 

 

피카츄배구 : 피시방이 나오던 시절 스타크래프트와 쌍벽을 이루던 전설의 게임

 

 

피카츄배구.exe

1P

이동키 : ←↑→↓
스파이크 and 슬라이딩 토스 : 방향키 + Enter

 

2P

이동키 : D,R,G,F
스파이크 and 슬라이딩 토스 : 방향키 + Z

 

스파이크강타 : 공과 함께 점프 후 아래방향키 + 엔터(Z)
슬라이딩수비 : 좌우 이동방향키 + 엔터(Z)
헤어핀 : 공을 맞추는 타이밍 + 엔터(Z)
하이업 : 점프키 + 엔터(Z)
토스 : 방향키 + 엔터(Z)

 

 

사용하면 친구한테 쳐맞았던 썬더 스파이크

 

 

 

피카추 배구 재밌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