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산용의자검거 수원토막사건 피해여성 수원토막살인사건범인 수원 토막살인 피해자, 무서운 사람들

팔달산용의자검거 수원토막사건 피해여성 수원토막살인사건범인 수원 토막살인 피해자, 무서운 사람들

수원에서 벌어진 엽기적인 사건인 수원토막사건 범인이 잡히고 자백을 했다고 합니다.

수원토막사건 피해여성에 대해서도 조사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수원 토막살인사건은 경기 수원시 팔달산 등산로에서 시신이 발견이 되었지만 몸통 이부분이었으며, 장기도 없어서

장기밀매 조직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수원토막사건 때는 시신에는 장기가 없는 시신 일부가 비닐봉지에 담겨 있었고, 등산객은 시신 일부가 담겨있는 검은색 비닐봉지를 발견해 신고를 했었습니다.

예전에 터진 강력사건등이 있어서 수원팔달산토막사건으로 인해서 수원지역에는 민감한 범죄였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민간의 신과와 함께 경찰에서는 빠르게 법인 박춘봉을 잡는 성과를 올렸군요. 

팔달산용의자검거 수원토막사건 피해여성 수원토막살인사건범인 수원 토막살인 피해자, 무서운 사람들

 “엽기 살인” 피의자 박춘봉 범행 시인” 이라고 하는 영상입니다.


팔달산용의자검거로 수원토막사건 피해여성에 대해서 알려지고 있습니다

수원토막사건 피해여성은 40대 중반 중국동포 추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원 토막살인 피해자는 여성으로 알려지면서 어떤 경로에 의해서 박춘봉이라고 하는 살인자와 함께 하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내용이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수원토막살인사건범인에 대한 조사를 계속하면서

수사본부는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수원천 매세교와 세천교 사이 작은 나무들 사이에서 인체로 보이는 살점이 든 검은색 비닐봉지 4개를 발견했었습니다. 비닐봉지는 100m 근방 4곳에 각기 흩어져 있었으며 비닐봉지 2개 안에는 뼈 없이 적은 양의 살점만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나머지 봉지 2개 안에도 살점만 들었는지 아니면 뼈를 포함한 토막 시신이 들었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이지 엽기적인 사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원토막살인사건범인 박춘봉의 엽기적인 행동으로 인해서 이 내용을 접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수원토막사건 피해여성은 중국동포라고 합니다.   토막살인 피해자는 동거녀였다고 하는군요

팔달산용의자검거로 인해서 바빠진 경찰입니다.

통신수사 결과 9일 박춘봉이 피해여성 김모(48·중국 국적)씨의 휴대전화를 가지고 포천 소흘읍에 한동안 머물렀던 사실이 확인되면서 포천지역도 수색했다고 합니다.


새벽 박춘봉은 범행을 시인하면서 ‘포천은 김씨의 휴대전화만 갖다 버렸고 시신을 유기하지는 않았다“고 하는 내용도 있습니다.

경찰은 경력을 보내 박춘봉이 지목한 수원·화성 경계지점을 추가 수색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팔달산 사건에 대해서 경찰은 살인, 사체손괴, 사체유기 등 혐의로 박춘봉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을 했습니다.

박춘봉은 동거녀였던 김씨를 살해한 뒤 시신을 훼손해 수원 팔달산과 수원천변 등에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의 결정적인 해결을 보게 된것은 시민의 제보가 결정적이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팔달산토막살인에 대해서 수사 과정에서 범인 검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제보자에 대해 현상금 5000만원을 걸었기 때문에 이 제보 시민이 어떤 현상금을 받을지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게 합니다.

경찰은 12월 12일 

“112에 신고한 제보자는 이 사건의 결정적인 제보자로 봐야한다”

“최고 오천만원의 포상금이 걸린 만큼 적절한 절차를 거쳐 포상금 지급 규모가 결정 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고 합니다.

당연히 이번 사건을 해결한 사람에게는 줘야 합니다.

 팔달산용의자검거 수원토막사건 피해여성 수원토막살인사건범인 수원 토막살인 피해자, 무서운 사람들

수원에서 벌어진 강력한 엽기 사건을 보면서 

아마나 믿을 수 없는 게 현실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겁나는 세상입니다만, 그래도 12월 입니다.

내 주위를 둘러보면서 춥고, 힘들게 살고 있는 사람들이 없는지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 봐야 하겠습니다.

그나마

시민의 적극적인 협조와 경찰의 빠른 대처로 인해서 범인을 빠르게 잡은 것은 다행입니다.

추운날 수고한 경찰에게 박수를 보내주세요 

  눌러 주세요

이런저런이유
분류: 사건 사고들

tags:살인사건범인,
수원 토막살인,
수원 토막살인 피해자,
수원토막,
수원토막사건,
수원토막사건 피해여성,
수원토막살인사건,
수원토막살인사건범인,
토막살인 피해자,
팔달산용의자검거,
피해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