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문자 클라라 카톡 전문 폴라리스 회장 이종명 클라라 폴라리스 문자내용, 역시 내용을 끝까지 봐야 이해가 되는군

클라라 문자, 클라라 카톡 전문 폴라리스 회장 이종명 클라라 폴라리스 문자내용, 역시 내용을 끝까지 봐야 이해가 되는군

방송은 클라라와 폴라리스 회장간에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서 진흙탕 싸움이 되고 있습니다.  클라라 계약해지 사유가 성적인 수치심이라고 하는 단어로 인해서 논란이 되면서 클라라 와 폴라리스 회장의 카톡 내용이 공개가 되면서 클라라에 대해서 많은 질타와 함께 비난을 받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기존에 클라라는 거짓말 논란 등으로 인해서 안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번 클라라 문자 공개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클라라에게 반감과 함께 비난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군요.  기존에 클라라는 전체적인 내용을 공개하지 않는 다고 했지만, 클라라 카톡 전문을 공개하면서 빠른 대응을 하고 있는 입장입니다.

클라라 문자 클라라 카톡 전문 폴라리스 회장 이종명 클라라 폴라리스 문자내용, 역시 내용을 끝까지 봐야 이해가 되는군

클라라 카톡 전문을 공개 했다고 합니다.

폴라리스 회장 이종명와 클라라 사이에 무슨 일이 있던 걸까요?

배우, 가수라고 해야 할 까요?

많은 일을 하면서 우리에게 섹시한 얼굴과 미모를 강조한 클라라 입니다.

클라라에 대해서 어떻게 정의를 해야 할지 모르겠군요.

그래서 그냥 방송인 클라라로 이야기 하겠습니다.

클라라 카톡 전문을 공개하고, 공식입장을 전달 했습니다.


기존에 클라라와 폴라리스에서 벌어진 소송과 관련해서 많은 언론과 함께 각종 문자등의 내용이 나오면서 클라라에게는 실질적인 사형선고와 같은 비난들이 난무했습니다.

디스패치에서 입수했다면서 공개한 클라라 문자는 폴라리스에서 소송에 제출한 자료라고 하는 것을 알려지면서 의혹을 가지게 된 것도 사실입니다.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클라라 전문내용은 클라라 측에서 이야기한 성적인 수치심과의 내용과는 다른 느낌과 함께 사실을 이야기 했었습니다.  속옷 사진 및 비키니 사진, 그리고 헬쓰하는 사진을 보내면서 클라라와 플라리스 회장의 문자를 보니 클라라의 주장과는 다른 이야기가 전개가 된 것이죠.

클라라에 대한 약간의 호의적인 반응에서 180도 돌변한 네티즌들은 클라라에게 속았다고 표현을 하면서 큰 비난을 하고 있었습니다.  클라라의 거짓말과 오버된 행동들로 인해서 불괘함을 가졌던 모든것이 터진 듯 했습니다.

각종 카페, 게시판, 블로그, 기사, 언론등에서는 클라라 카톡을 공개하면서 비난의 말을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비난을 했습니다. 상대편에 받은 자료의 문자라고 약간의 여지는 두었지만, 

클라라 카톡 전문 공개와 함께 나온 공식입장을 모르는 상태에서 나온 기본적인 반응인 것입니다.

오늘 클라라 카톡 전문 공개와 함께 공식입장을 전달 했습니다.

클라라 카톡 전문 공개로 인해서 클라라 반전을 만들고 있을까요?  클라라 폴라리스 문자내용으로 논란이 가중이 됩니다


클라라 폴라리스 문자내용에 대해서 공개를 했습니다.  공개된 내용은 클라라가 성적 수치심을 받았다고 하는 부분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폴라리스 회장이 저녁 12시가 넘어서 보낸 카톡과 함께 클라라가 만난 폴라리스 회장과의 면담에서 나온 이야기가 연결이 됩니다.
폴라리스 회장은 클라라에서 사생활을 관리해야 한다고 주장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여자 연예인들의 생리주기도 알고 있다고 하는 말도 해다고 하는 것이죠.  결국에는 클라라는 위 카톡 내용과 생리, 그리고 사생활에 대한 내용을 종합하면서 성적 수치심으로 인해서 힘들다고 하는 것으로 이해가 되는 것입니다.

다구나, 기존 만남에서도 회사가 아니라 레스토랑등에서 1:1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 내용을 이야기 하는 클라라의 이야기를 본다면 어제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클라라 사태 입니다.

디스패치에서 보도를 한 내용에 대해서도 의문이 들고 있는 부부이면서 클라라에서 반박을 한 내용입니다.
성적인 수치심으로 나온 카톡 내용중 ‘너와 만남이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게 신선하고 설레고 그랬었는데’라는 부분읜 글은 9월 19일 카톡 이라고 하는데요.  그 카톡 앞 쪽에는 6월과 7월의 화보 사진이 담긴 카톡을 기사에 올려서 네티즌들이 클라라가 먼저 성적 유혹을 한 것과 같이 착시를 가지게 한 부분이 있습니다. 

디스패치에서 공개를 해서 큰 논란이 된 카톡내용은 결국에
정확한 날짜 순서대로 기사를 작성 한 것이 아니라, 악의적인 편집으로 이루어졌다고 하는 부분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보고 느끼고 반응을 하는 부분을 통제하고, 조정을 하려고 했다고 하는 것이죠.

디스패치에서는 이런 사실을 알고 있었을까요?
설마 내용과 날짜로 혼합이 된 사실을 디스패치에서 알고 했을까요? 아니면 정보를 제공한 측에서 고의로 그런 것일까요?

클라라 문자, 클라라 카톡 전문 폴라리스 회장 이종명 클라라 폴라리스 문자내용중  클라라 사과 동영상 전말은?

클라라 사태를 보면서 폴라시스에서는 클라라가 사과를 하는 동영상이 있어서 증거라고 했었습니다.

그러한 동영상은 일반인들에게는 연예인들의 보험용 동영상으로 보이는 느낌이 있었지만,  많은 분들이 클라라에 대해서 비난을 하는 상황이라 넘어가는 분위기 였습니다.

그러나, 클라라 사과 동영상에 대해서 클라라에서 주장 하는 내용을 보면 다소 충격적입니다.

이중적인 모습과 신뢰를 가지고 일을 해야 하는 사람들이 속이는 속은 과정의 이야기가 나오는군요.

클라라 아버지에 대해서 협박이라고 고소를 한 부분에 대해서 클라라는 폴라리스 변호사의 말을 믿고 사과를 했다고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폴라리스 회장 이종명은 미팅전에  ‘우리 서로 녹취하지말자. 핸드폰 다 꺼내놔. 나도 꺼내놓을테니까’ 라고 제의를 하고 서는 동영상으로 녹화를 했다고 하는 것입니다.  클라라 측에서는 녹화부분에 대한 증명할 녹취록들이 있다고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만약에 클라라가 주장을 하는 녹취내용에 폴라리스 회장이 주장한 녹취하지 말자고 하는 내용이 있다고 한다면

상당한 문제입니다.  클라라 사과에 대해서 화해보다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서로 속이면서 까지 보험용으로 녹화를 한 동영상이 되는 것입니다.  

연예인들의 동영상이라고 하면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예전에는 각종 연예인 동영상이라고 하면 성적인 부분의 동영상을 생각을 하게 하는 것이죠.

여자 연예인들에 대한 구속을 위해서 만드는 동영상인 것이죠.  내용을 다르지만, 결국에는 동일한 행동을 한 폴라리스 측이 되는 것입니다.

내 딸에게 이런 상황이 온다면?  저두 별반 다르게 행동을 하지 않았겠죠.

클라라 가 안티가 많은 이유는?

방송인 클라라는 레깅스 차림으로 시구를 하고 나서 반짝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각종 프로그램에 나와서 이런 저런 소리를 했는데요.  그 내용중 겹치기 방송으로 거짓말등이 탄로가 난 것이죠.

그래서 클라라에 대한 비난이 많아진 계기가 되었습니다

클라라 것짓말 1

클라라 레깅스 시구 당시에 일부러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택했다고 했지만, 나중에는 “레깅스가 준비돼 있어 입었다”고 했었습니다.

클라라 거짓말 2 

방송’식신로드’에서 ‘치맥’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고서는 ‘컬투쇼’에서는 치맥을 좋아한다고 말을 바꾼 내용이 있었습니다.

클라라 거짓말 3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방송에서 소시지 파스타를 창작해낸 요리라고 했지만 시중에 있는 요리 였었습니다

야간매점 내용에 대해서 사과를 하기도 한 내용이었습니다

클라라 거짓말 4 

요가에 대해서도 거짓을 이야기 했습니다

클라라 거짓말 5 

기존 방송에서는 연예인을 사귄 적 없다고 했지만, 

‘라디오스타’에서는 전남친이 톱스타 였으며 스토커였다고 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클라라 거짓말을 대충 5번을 한 것인가요?

레깅스 시구로 인해서 핫 스타가 된 클라라 이지만, 호감을 받는 연예인은 아닙니다.

이유야 간단하죠. 위에서 이야기한 클라라 거짓말 시리즈를 보면 알수 있듯이 지속적으로 거짓 방송을 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버티면서 더욱 왕성하게 활동을 하는 게 신기 하군요.  

클라라 문자, 클라라 카톡 전문과 공개된 내용을 하나씩 보면서 왜 이리 복잡한지요.

복잡하고, 복잡한 클라라 사태 입니다.

항상 급한 사람이 먼저 움직인다고 합니다.

이번에 먼저 움직이고 있는 사람들은 누굴까요?  클라라, 폴라리사..

여러분들은 클라라 카톡 내용과 함께 공개된 내용을 보면서 어떤 생각을 하시나요?

누구의 손을 들어 주시고 있나요?

어제와 달라진 내용이 있나요?

클라라 문자 디스패치에 낚인 네티즌들?  편집 된 날짜의 사진들?

클라라 측에서는 어제 공개된 내용에 대해서 강하게 부정을 했었습니다.

30~40% 정도의 문자로 악의적인 편집이라고 주장을 했었습니다.  악의적인 편집에 대한 내용을 공개를 했었습니다.

네티즌들이 충격적으로 받아 들인 사진들을 성적인 수치심과 연계를 해서 기사를 작성을 했다고 하는 것이죠.

날짜상 전혀 어울리지 않는 날짜에 옮겨 논 사진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기사를 작성하면서 사진등을 올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호소력 있고, 신뢰를 주는 기사를 만들기 위한 것이죠.

근데.. 중요한 카톡 내용을 올리면서 상관이 없는 날짜를 뛰어 넘어서 넣었다면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디스패치에서는 이런 사실을 알고 했을까요?  아니면 제보자가 준 대로 올린 것인가요?

디스패치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는군요.

  클라라 문자 클라라 카톡 전문 폴라리스 회장 이종명 클라라 폴라리스 문자내용, 내용을 끝까지 봐야 이해가 되는군

흔히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야 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클라라 카톡 전문과 함께 나온 클라라 공개 내용을 보면서 어제와 다른 생각을 하게 합니다.

클라라 카톡에 나오는 사진과 성적 수치심과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서로 다른 날짜로 조작된 기록에 의해서 낚시질 당한 느낌을 가지게 됩니다.

디스패치.. 이렇게 안 봤는데..

클라라와 폴라리스는 지금 성적 수치심보다는 계약 문제로 인해서 갈등을 껵고 있습니다.

이번 소송에서 클라라가 승이를 하더라고 상처를 많이 받겠죠.

어제의 클라라와 오늘의 클라라 내용은 사뭇 다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카톡 내용에 낙시질을 당한 느낌으로 상당히 불괘한 마음이 큽니다.

개인적으로는 클라라 카톡 내용과 공식입장을 지지 합니다.


아래   클릭해 주세요 ~ 

이런저런이유
분류: 사건 사고들

tags:이종명,
이종명 폴라리스,
이종명폴라리스,
클라라,
클라라 문자,
클라라 전문,
클라라 카톡,
클라라 카톡 전문,
클라라 폴라리스 문자내용,
폴라리스,
폴라리스 회장 이종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