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문자내용 클라라가 받은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이먼트 회장, 신선하고 설레인다?

클라라 문자내용 클라라가 받은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이먼트 회장, 신선하고 설레인다?

방송인 클라라는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의 회장의 문자내용으로 인해서 성적인 수치심을 느낀다며 소속사를 대상으로 전속 계약 무효 소송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클라라 소속사에서는 성적인 수치심에 대해서 터무니가 없는 소리라고 일축을 하면서 클라라 및 클라라 아버지에 대해서 협박등을 문제 삼아서 고발을 했다고 합니다.  클라라 소속사에서는 계약 해지를 위해서 소속사 회장의 명예를 실축 시켰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 하고 있군요.  방송인 클라라는 레깅스 시구복으로 시작해서 큰 이슈와 함께 드라마, 영화, cf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상호간 이득이 될 내용이 없는 것으로 맞소송을 진행중이군요.  클라라 문자내용을 보면 눈길이 가는 문자임에는 확실 해 보이는군요

클라라 문자내용 클라라가 받은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이먼트 회장, 60대 회장인 “신선하고 설레인다”

클라라, ‘성적 수치심’ 소속사 계약 무효소송 vs 클라라 소속사 협박으로 고발중이라고 합니다.

클라라 문자내용 클라라가 받은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이먼트 회장, 신선하고 설레인다?

클라라는 작년 6월에 폴라리스엔터테이먼트와 2018년까지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언론을 통해서 전해오는 내용을 보면 폴라리스엔터테이먼트 회장은 60대 라고 하는데..

폴라리스엔터테이먼트 회장은 지속적으로 클라라에게 개인적인 문자를 발송했다고 합니다.

클라라 문자내용을 소장에 첨부를 한 듯 보이는데요.  


‘나는 결혼을 했지만 여자 친구가 있다. 너는 다른 연예인과 다르게 신선하고 설레인다’

‘할 말이 있다’  술약속을?

‘결혼하면 불행해진다’


클라라 문자내용 내용에 대해서

“60세가 넘은 폴라리스 회장의 언행이 성적 수치심으로 다가왔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입장입니다.


그러나,  클라라 소속사에서는 당연히 반론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작년 10월부터 클라라 측에서는 클라라 문자내용을 빌미로 해서 계약을 해지하겠다고 하는 협박을 지속적으로 했다고 

합니다.   결국 경찰에 의뢰를 했다고 하는 데요.

양측의 말을 들으면 서로간의 간극이 상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클라라 문자내용 클라라가 받은 문자 내용을 볼 때 성적 수치심이 느낄 문자들 인가?

방송인 클라라에게 문자를 보낸 사람은 소속사 회장인 60대 남성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결혼은 했지만, 여자친구도 있다고 주장을 하면서 널 보면 설렌다고 하는 문자를 보낸 것이죠.

여러분들이 클라라 입장이면 성적인 수치심을 느낄 수 있는 내용일까요?

개인적으로 충분히 수치심을 느낄 내용으로 보이는군요.

60대 남성이 보낸 문자를 보면 결혼은 했지만, 여자 친구가 있다고 하는 것에서 여자 친구라고 하는 것은 성적인 측면이 강조된 내용이 있음을 성인 남성들은 대부분이 인정을 할 것입니다.

그러한 관계에서 보낸 문자에 설렌다고 한다면 당연히 클라라를 두고서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판단이 될 듯 합니다.

그러나, 

클라라 소속사에서는 클라라 문자 내용은 앞 뒤 내용을 다 자른 것이라고 반박을 하고 있는 상황인 것이죠.

소속사 말대로 앞 뒤가 짤린 내용으로 악막의 편집이 된 것이라고 한다면 다시금 생각을 해 봐야 할 내용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클라라 문자내용 내용들을 기준으로 해서 소속사 계약 해지로 소송을 진행준인 클라라 입니다.

소속사 계약해지 소송의 이유가 성적인 수치심으로 나온 것일까요?

클라라의 상관없이 벌어지는 일들로 인해서 멀어진 마음 일까요?

클라라측에서는 상의 없이 메니저를 짤랐다는 내용도 있는 것을 봐서는 성적인 측면만이 있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해 봅니다.

클라라 문자내용 클라라가 받은 문자

60대 남자가 설렌다라는 문자를 받으면 어떨까요?

음.. 그것도 소속사 회장이 널 보면 설렌다고 하는 문자라고 하니 말이죠.

그러나, 앞뒤가 짤린 것이라고 하는 소속사 말도 있으니 판단은 나중에 해야 할 듯 합니다

클라라 문자내용 으로 인해서 소속사 해지 소송을 했다고 하는 내용에 대해서 소속사에서는 추가적인 내용을 

보도 했습니다.

“클라라는 소속사를 찾아와 ‘성적수치심 유발관련 내용 등은 모두사실이 아니고 계약을 해지하기위해 꾸며낸 것’이라고 눈물로 용서를 구했었다”


눈물로 용서를 구했었다고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그러면 뭔가요?

클라라는 성적인 수치심을 빌리로 사용해서 소속사를 협박을 했다고 하는 것인가요?

사회적인 약자를 위장한 노림수 였다고 하는 것이 클라라 소속사 이야기가 되는 것입니다.

음.. 클라라 공식입장이 필요 해 보입니다.

 클라라 문자내용 클라라가 받은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이먼트 회장, 신선하고 설레인다?

방송인 클라라 섹시미가 독으로 돌아온 결과인가요?

많은 분들이 방송인 클라라 섹시한 모습과 노출 그리고 각종화보등에 관심을 보이기도 합니다만, 불편해 하는 입장도 있는 게 현실 입니다

클라라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인해서 클라라 행동이 제약을 받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클라라 측에서 주장하는 말대로 성적인 수치심으로 인해서 계약해지를 위한 것인지

아니면 클라라 소속사 주장대로 계약을 해지 목적으로 인해서 전혀 상관이 없는 내용으로 악만의 편집을 한 것인지는 조만간 공개가 될 듯 합니다.   

여자 연예인들에 대한 음성적인 내용을 상당히 많이 있었으며, 그 부분에 대한 영화등으로 인해서 민감한 반응들이 나오는 것도 현실이죠.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이 클라라 사건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여자 연예인들이 당하는 피해는 없어야 하겠지만, 악용하는 내용도 있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클릭해 주세요 ~ 

이런저런이유
분류: 사건 사고들

tags:문자내용,
받은 문자,
클라라,
클라라 문자내용,
클라라가 받은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이먼트,
폴라리스엔터테이먼트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