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 가진자의 횡포(고속도로 터널안) 동영상, 도망간 사람이..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 가진자의 횡포(고속도로 터널안) 동영상, 도망간 사람이..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을 아십니까?  삼단봉이라고 하는 호신무기로 차량에 피해를 입히고, 피자에게 협박을 하고 도망간 사건 입니다.

가진자의 횡포(고속도로 터널안) 동영상을 보면 삼단봉 사건에 대해서 잘 나와있습니다.  이번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놀라고 당황해 하고 있습니다. 왜? 삼단봉까지 휘둘러서 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차량에 손해까지 입히게 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 을 올린 이유는 간단합니다. 피해자가 보배드림이라고 하는 차량 동호회에 “가진자의 횡포”라고 하는 동영상을 올려서 그 동영상을 본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사과문을 올린 것입니다.

참으로 간편한 세상입니다.  삼단봉이라고 하는 무기로 위협을 하고서는 사과를 간단하게 하는 e – 편한 세상입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 가진자의 횡포(고속도로 터널안) 동영상, 도망간 사람이..

삼단봉 사건의 영상을 보면.. 무섭습니다.

삼단봉 사건의 피해 차량 운전자 12월 17일 오후 6시 50분쯤 용인-서울 고속도로 서울방면 하산운터널에서 한 남성이 차량 앞을 가로 막은 뒤 삼단봉으로 앞 유리창 등을 내리치며 욕설을 하는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이 사건은 끼워주지을 않았다고 벌인 사건 입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 가진자의 횡포(고속도로 터널안) 동영상, 도망간 사람이..

제네시스 삼단봉에 대한 영상을 올린 사람의 글 입니다.

2014년12월17일  18:50경  용인서울간고속도로 서울방향  하산운터널안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앞쪽에서 사고가 났는지 길이 엄청 막히고 있는중에, 우측갓길로 소방차가 진입하길래 기다린후 주행하려니  소방차 꽁무니를 따라오는 얌체차량이 있어서 끼어주질 않았습니다. 그랬더니 촤측으로 따라붙은 후 욕설을 주고 받은 후 주행중인 제차 앞을 막고 내리더니 삼단봉으로 전면유리창과 운전석측면유리창, 보닛을 손괴하고 경찰에 신고하는 것을 확인하고 도주하였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분하고, 무섭기도 하고, 밤에 잠도 못 잡니다.

제네시사 삼단봉에 피해를 당한 이유는 간단하군요.


고속도로에서 소방차 뒤를 얌체처럼 따라오는 차량을 끼워주지 않았다고 하는 이유로 인해서 삼단봉이라고 하는 무기에 위협을 당 한 것입니다.  제네시스 삼단봉 차량은 차량 최측으로 와서 욕설을 주고 받고 나서 차량앞을 막고 삼단봉으로 전면유리창과 운전석측면 유리창, 보닛을 파괴했다고 합니다.

피해자는 그 즉시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하는데요.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을 올린 사람은 바로 도망을 간 사건 입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까지 올린 삼단봉이라?

아래에 있는 사진은 흔히, 삼단봉이라고 불리는 무기 입니다.

경찰 및 호신용이 필요한 경비업체등에서 사용하는 무기라고 하는군요

호신용 타격도구. 당연한 얘기지만 삼절곤과는 완전히 다른 물건이다. 간단히 말하자면 접혀지는 단봉입니다

경찰관과 경비업체 경비원들이 사용하는 무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단봉의 가격을 보면 상당한 고가임을 알 수 잇습니다.

일반적인 가격은 십만원 미만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큰 금액의 삼단봉도 있습니다.

삼단봉을 가지고 위협을 했다고 한다면 호신용 무기를 지니고 있는 업종의 사람이거나 무술등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사람으로 판단이 됩니다.  혹시..경찰은 아니겠죠?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을 올린 사람이.. 제발 경찰이 아니길 바랄 뿐입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을 보면

“일단 피해자 분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너무나도 바쁜 와중에 차도 막히고 짜증이 많이 난 상황이라 제 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다. 변명할 여지도 없다”

“피해자 분이 받으신 피해에 대한 보상과 법적인 책임 또한 피하지 않겠다”

“이렇게 짧은 글로 사과를 다 드리진 못하겠지만 쪽지 보내드린대로 연락주시면 만나뵙고 사죄드리겠다. 깊이 반성한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을 올린 시점을 보면 상당히 빠르게 올린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삭제가 되어 잇다고 하지만, 이번에 올리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은  대한항공의 쪽지 보다는 길기는 합니다

하지만,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으로 이 문제를 덥지는 못하겠죠.

위에서 보듯이 삼단봉이라고 하는 것이 준비가 되어 있는 무기로써 상대편에게 충분히 위협이 되는 무기 이기 때문 입니다.

많은 분들이 삼단봉이라고 하는 무기를 처음 봤을 것입니다.

저두 처음 본 무기 입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를 했지만 경찰에서는…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에 대해서 경찰은 고소장이 접수돼 수사에 나섰다고 하는군요 

삼단봉 사과문을 올린 남성의 인적사항을 확보했다고 하는군요. 조만간 혐의가 인정되면 재물 손괴 등을 적용해 입건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한번의 실수가 삶의 방향을 바꾸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 대한항공 땅콩사건의 주인공도 그렇죠.

공주처럼 대접을 받다가 이런 수모를 당하니 얼마나 힘들까요?

근데.. 힘들까요?  왜? 힘들어 보이지 않죠?

아무튼,

삼단봉 사과문에 대해서 본인이 올린 것인지네 대해서도 확인을 하겠죠?

왠지.. 다른 사람이 장난을 했을 것이라고 하는 내용들도 있으니 확인을 해 주길 바랍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 가진자의 횡포(고속도로 터널안) 동영상, 도망간 사람이..

이번에 토진 제네시스 삼단봉 사건은 가해자가 경찰에 출석을 하면 많은 부분이 알려 지겠죠.

어떤 직업을 가진 사람인지, 나이는 몇살인지, 차량에는 누구와 있었는지, 어떤 정신 상태를 가진 사람인지등에서 말이죠.

제네시스 삼단봉 가해자가  경찰이 아니길 기도 해 봅니다.

또한, 제네시스 삼단봉 가해자 차량에 아이들이 타고 있지 않았으면 합니다.

세상이 힘들어짐에 따라서 이상한 사건들이 너무나 많군요.

제발.. 이해가 되는 사건만 있었으면 합니다.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 처럼 가해자는 법적인 조치와 함께 빠르게 사과를 하고 

합의하고 법적인 조치를 받기 바랍니다


삼단봉은 무기 입니다.

경차을 빠른 조치와 강력한 법집행을 하기 바랍니다.


  눌러 주세요

이런저런이유
분류: 사건 사고들

tags:가진자의 횡포 동영상,
가진자의 횡포(고속도로 터널안) 동영상,
삼단봉,
삼단봉 사과문,
제네시스 삼단봉,
제네시스 삼단봉 사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