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중학생의 발육 – 스모 선수 하면 되겠네요.. 운동이 필요해..

일본 중학생의 발육 – 스모 선수 하면 되겠네요.. 운동이 필요해.. 

일본 발육이 대단하죠?  나중에 스모 선수를 하면 될 듯 합니다


이걸 기대한게 아닌데

와 어깨봐라

그냥 뚱뚱하기만 한게 아닌데?

와뭐지 쩐다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격이 ㄷㄷㄷㄷ

옆에 애는 뭐가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분의1이잖아

어깨에 머리가 네개나들어가네 ㄷㄷ

이걸 기대한게 아닌대 존나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한마리씩 잡나;뭘먹여야되지 저래되려면

진격의거인 실사판.AVI

본인한테는 웃을 일이 아닐지도 근데 역기하면 국가대표급 될 수도 있겠다 ㄷㄷ

피구왕통키가 구라가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에 얼굴3개 들어가면 존나 넓은거 아님? ㅋㅋ 4개가 들어가네

저런 피지컬은…

살빼면 머리5개분임?

미식축구하면 딱이겠다

이거 레알이면 살인병긴데

어꺠 개오지네 ㅋㅋㅋ


일본 중학생의 발육



운동을 해서 건강한 몸매를 보여주는 사진들 입니다.

음.. 역시 운동을 해야 합니다.

일본 중학생의 발육 운동

일본 중학생의 발육 운동

일본 중학생의 발육 운동

일본 중학생의 발육 운동

일본 중학생의 발육 운동

일본 중학생의 발육 운동

일본 중학생의 발육 – 스모 선수 하면 되겠네요.. 운동이 필요해.. 일본 중학생의 발육 운동

이런저런이유
분류: 기존 내용들

tags:일본 중학생,
일본 중학생의 발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