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 서지혜x파일, 동영상 보고 많이 웃었는데.. 보셨나요?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 동영상 보고 많이 웃었는데.. 보셨나요?

 JTBC ‘미친(美親) 유럽여행-예뻐질지도’에서 김보성을 당황하게 했던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를 보셨나요?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 동영상을 보면서 너무나 웃겼던 영상입니다. 박정아의 센스 있는 연기와 3명의 미인들의 펼치는 놀라운 연기력 그리고 당황하는 김보성까지 놀라운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 였습니다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는 

JTBC ‘미친(美親) 유럽여행-예뻐질지도’에서는 김보성이 아내의 선물을 사기 위해 미녀 3인방과 떨어졌습니다

그 순간 서지혜와 박정아가 싸움으로 시작한 몰래카메라로 인해서 김보성을 완벽하게 속이게 됩니다.


나중에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임을 알게 된 김보성은 김보성은 아내의 선물을 쇼핑백을 던지기까지 하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http://www2.pullbbang.com/video.pull?vcode=l15260145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에서 보여준 3인방 미인들의 놀라운 연기력과 순발력 입니다.

JTBC ‘미친(美親) 유럽여행-예뻐질지도’에서는 김보성이 아내의 선물을 사기 위해 미녀 들과 헤어졌습니다.

그 사이 김보성을 속이기 위해서 박정아와 서지혜가 싸움을 하는 설정으로 김보성의 몰래카메라를 시작 합니다.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임을 모르는 김보성은 박정아와 서지혜의 다툼을 알게 되면서 당황을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박정아는 

“지금 매니저한테 전화하는 거냐”

서지혜는 찍지 말라며 카메라를 제지 하는 연기를 보여 줍니다.


서지혜는

“내가 뭘 잘못했느냐”


박정아는 “니가 왜 우느냐”라며 서지혜의 뺨까지 때렸습니다(손바닥으로 마주친거죠)

나주에서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임을 알게된 김보성은 안도의 한숨을 보입니다.

배우 서지혜 몸매 관리에 대해서 


배우 서지혜 몸매에 대해서 인터넷에서는 이슈입니다.

배우 서지혜는 예전 방송에서 몸매 관리 비결로 박정아에게 

“나는 필라테스, 마이크로 트레이닝, 골프 등 운동을 세 개나 한다”고 했다고 합니다.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이죠.


노력이 없이 될 수 있는 건 없나 봅니다.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 서지혜x파일, 동영상 보고 많이 웃었는데.. 보셨나요?


서지혜x파일이라고 하는 내용도 있었군요.

배우 서지혜가 SBS에서 열린 드라마 ‘펀치’ 제작발표회에 참석을 했습니다.

역시 멋진 몸매를 보여준 서지혜 입니다. .

배우 서지혜는 
“항간에 떠돌았던 X파일 1탄에는 없었는데 2탄에는 내 이름이 나왔다”
“당시 친구에게서 전화가 왔다. ‘니 이름 떴다. 너 이정진씨랑 사귀느냐’고 묻더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서지혜는 
“그 구체적 내용에 놀랐다. 그 당시에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그 것 때문에 남자친구와 싸움까지 하게 됐다. 정말 만난적조차 없는 사이다”
고 했다고 합니다.
찌라시가 사람을 힘들게 하는군요.
서지혜x파일에 대해서 속 시원하게 이야기한 당당한 배우 서지혜 입니다.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 재미난 분들은

아래에  눌러 주세요

이런저런이유
분류: 사건 사고들

tags:박정아 몰래카메라,
서지혜 몰래카메라,
서지혜 박정아,
서지혜 박정아 몰래카메라,
서지혜x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