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내용, 쓰레기 같은 인간들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내용, 쓰레기 같은 인간들

영화 한공주로 인해서 알게된 [밀양지역 고교생의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이 있습니다.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 는 115명으로 알려졌습니다만, 3명만 10개월 형으로 끝난 황당한 사건.. 밀양 여중생 사건입니다.  영화 한공주로 인해서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내용을 보니 당황스럽고 황당한 내용입니다.  이런 사건이 우리사회에서 아직도 남아 있다니 할 말이 없는 상황입니다.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내용에서 가장 큰 문제는 피해자가 도망을 다녀야 하는 상황입니다.  가해자가 떳떳한 세상이 된 현 시점에서 피해자들은 피해자 일 뿐입니다.  힘없는 사람이 당하는 세상입니다.  

얼마전에 터진 대하항공 갑질사건도 힘없는 사람이 당하는 사건이지만, 어찌보면 운이 좋아서 지금의 현상이 나오는 것입니다.  아마도 모르는 내용이었다면 그저 힘없는 사람이 당하는게 현실 입니다.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내용을 보니..


한공주 (2014)

Han Gong-ju 
9
감독
이수진
출연
천우희, 정인선, 김소영, 이영란, 권범택
정보
드라마 | 한국 | 112 분 | 2014-04-17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내용, 쓰레기 같은 인간들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내용 정리.

밀양지역 고교생의 여중생 집단 성폭행으로 알려진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2004년 1월 중반부터 2004년 11월 말까지 경상남도 밀양시 가곡동 등지에서 밀양공업고등학교, 밀양밀성고등학교, 밀양세종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당시 만 18세, 1986년생)이던 밀양시, 창원시 지역 거주 남학생들과 창원의 모 직업전문학교 학생 등 115명에 의해 울산광역시 중구의 모 여중에 다니는 최모 양 자매(당시 14, 13, 울산시 중구)와 그들의 고종사촌인 창원시에 사는 노모 양(당시 16, 창원시 중앙동), 그외 창원시에 거주하는 모 여중생, 여고생 2명 등을 밀양으로 유인, 밀양시내 가곡동의 모 여인숙 등지에서 집단 성폭행, 구타, 공갈협박, 금품갈취해온 강도, 강*, 폭력 사건 입니다.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에 대해서 경찰에 따르면 가해자인 10명은 박군의 자취방에서 최양을 집단 구타하고 성폭행했다고 합니다.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해서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결국에는 피해자 신상등이 퍼지면서 인격살인까지 당한 상황까지 되었습니다.

더욱 황당한 사건은 여자 경찰에게 조사를 받고 싶다고 했지만, 묵살이 되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수사를 맡은 경찰관은 “밀양의 물을 다 흐려놓았다”고 하는 내용도 있었다고 합니다.


경찰 맞습니까?

지금도 경찰 합니까?

결국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와 피해자 구분이 없어 진 것이죠

사건 가해자는 115명이었으나 조사를 하면서 흐지부지됐다고 합니다. 

가해자 및 공범자 110여 명 중 3명에 대해서만 10개월 형이라는 황당한 결과가 나왔다고 하는군요

이 사건에서는 

가해자에 대한 황달 할 정도로 적은 처벌과, 성폭행에 대한 기본된 안된 경찰의 비인권적 수사, 그리고 가해자 가족들의 피해자 여중생 가족에 협박으로 큰 문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내용에서   ‘저는 잘못한 게 없는데요’

라고 했다고 하는 이 말이 슬프게 들리는 군요.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 의 인터뷰 내용이 있었군요.


누군지는 몰라도 저렇게 큰 아이가 효도를 하고 살리가 없겠죠? 


성폭행범을 저지른 사람과 결혼한 사람들도 있겠죠?

아마 성폭행에 가담을 했다고 하는 걸 알고는 결혼하지 않았겠죠.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인 부모들의 인터뷰를 보면 아…  저런 부모가 있으니 아이들이 저렇구나 하는 생각을 가지게 

합니다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 및 피지하는 아니지만,

그 당시에 논란이 되었던 내용입니다.

가해자의 지인이라고 하는 여자분이 올린 글이 논란이 되었는데..  이 여자분이 경찰이 되었다고 합니다.

밀양에는 어떤 사람들이 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한공주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내용, 쓰레기 같은 인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화 한공주에 출연을 해서 큰 상을 받은 배우입니다.

저런 영화를 찍으려면 상당한 고통이 있었을 것입니다.  더구나 독립영화라 더 힘들었겠죠.

이런 영화로 인해서 우리가 다시금 우리 사회가 가지 악에 대해서 다시금 볼 수가 있었습니다.

지금도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 들은 편하게 잘 자고 있을 것입니다.

결혼도 하고, 딸도 낳고 말이죠.

성폭행범들은 무조건 사형 및 무기징역을 시켜야 합니다

더구나 아동 성범죄에 대해서는 강도 높게 처리를 해야 이 사회에서 없어 질 것입니다.

115명중 3명만 10개월..

성폭행 범들은 사형 무기징역에 처해야 합니다

  눌러 주세요

이런저런이유
분류: 사건 사고들

tags:밀양 가해자,
밀양 사건 가해자,
밀양 성폭행 사건 내용,
밀양 여중생,
밀양 여중생 사건,
밀양 여중생 사건 가해자,
밀양 여중생 성폭행,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