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물병 맞았으나.. 엘로카드를? 심판이 뭐니..

메시 물병 맞았으나.. 엘로카드를? 심판이 뭐니..
너무나 축구를 잘 해서 시기를 받는 선수, 멋진 드리블과 엄청난 골 결정력을 가진 선수 바로.. 메시 입니다.
리오넬 메시(27)가 관중들이 던진 물병에 머리를 맞고도 경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좀. 황당한 경우를 보게 되는데요. 메시 물병 맞고 경고를 받았다고 하니 황당하겠네요.

메시 물병 사건에 대해서 주심은 메시가 시간을 끌기 위해 연기를 하는 것이라고 판단해 그에게 옐로카드를 줬다고 했는데요.  메시는 피가 흐르는 자신의 머리를 보여주며 물병 테러 사실로 항의했지만, 주심은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메시가 피가 흘렀다고 항의를 했는데 인정을 해 주지 않았을까.. 궁금 하군요

메시 하면? 드리블과 골 결정력입니다.

골은 바로 드리블에서 나오는 결과물이죠.

멋진 메시 드리블의 비밀입니다.

 메시 물병 사건을 보니

 

FC 바르셀로나는 12월 1일 스페인 발렌시아 에스타디오 데 메스타야에서 열린 2014-2015 라리가 14라운드 발렌시아와 경기에서 후반 추가시간 터진 세르히오 부스케츠의 극적인 골로 1대 0 승리를 거뒀다고 합니다. 

3연승을 거둔 바르셀로나는 10승 2무 2패 승점 31점으로 리그 2위를 지켰다고 하는데요.

바로 골이 터진 뒤 메시는 바르셀로나 선수들과 코너 플랙 근처에서 부스케스를 축하했다고 합니다.

바로 그때 메시는 세리머니가 끝난 뒤에도 그 자리에 주저앉아 머리를 움켜쥐고 있었다고 합니다. 골에 화가난 발렌시아 팬들이 던진 던진 물병에 맞은 거라고 합니다.

메시 물병 사건에 대해서 주심은 메시가 시간을 끌기 위해 연기를 하는 것이라고 판단해 그에게 옐로카드를 줬다고 하는데요. 

메시는 피가 흐르는 자신의 머리를 보여주며 물병 테러 사실을 알리며 항의했지만, 주심은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억울한 메시

상처난 메시

그러나 이번에는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군요.

인생은 억울함도 있고, 

쓴 맛을 보면서 성숙해 지는 세상입니다.

메시 물병을 조심 하자 ~~    메시 화이팅 ~

이런저런이유
분류: 스포츠/축구

tags:,
드리블,
리오넬 메시,
메시,
메시 물병,
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