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공무원 신상 서울시 행정자치전문위원 박 막말공무원 대기발령 – 정신병자 수준..

막말공무원 신상 서울시 행정자치전문위원 박 막말공무원 대기발령 –  정신병자 수준..

서울시 막말공무원의 막말은 정신이상자 수준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결국은 막말공무원 대기발령 이라고 하는군요

서울시는 어떤 기준으로 저런 사람을 수석전문위원의 자리에 앉게 했는지 정말로 궁금 합니다.


서울시 행정자치전문위원 박씨는 

1996년 채용돼 서울시의회에서 지금까지 전문위원으로 활동한 별정직 공무원이지만 소속은 서울시라고 합니다.

서울시 행정자치전문위원 박씨에 대한 논란은 지속적으로 있었다고 합니다.

그의 막말과 일탈 행위등에 대해서는 시의회 내부에서 소문이 있었으나, 시의회와 서울시 간부들과의 친분을 과시하는 박씨의 보복이 두려워 피해자들이 신고를 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서 성희롱과 선물 착복이 사실로 드러나면 즉각 징계하겠다고 하는데요

서울시 행정자치전문위원 박씨는 조사가 시작된 이후 연락 두절 상태라고 합니다.  추가로 서울시의회는 박씨에 대해 대기발령 조치했다 고 합니다

막말공무원 신상 서울시 행정자치전문위원 박 서울시 막말공무원 신상이 퍼지는군요.

서울시 막말공무원의 막말을 보니..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전문위원실 박모 수석전문위원의 막말은 정신병자 수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해가 불가한 단어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막말공무원은 여직원들에게 

“XX년, 한번 줄래”

“내 물건은 수도 꼭지 기능밖에 못한다” 등의 성희롱 발언을 한 것으로 보도가 되고 있습니다.

성희롱 수준이 이정도면 술집에서 취한상태에서나 나올 법한 단어들 입니다.

또한, 직원들에 대해서는 막말로 일관했나 봅니다.


직원의 휴가에 대해서

“어떤 X새끼가 월요일 화요일 휴가 쓴다고 했어? X 쌍놈의 새끼 미친거야? 너 키가 몇이야? 키도 작은놈이 똥배도 나오고 확 배를 갈라버려 X새끼” 등의 막말을 했다고 하는군요.


한 직원이 목민심서(牧民心書)에 대해 발표하며 民자의 뜻에 유목민이라는 의미도 있다고 설명하자 

“유목민은 변방에 사는 몽골족 등 오랑캐를 뜻하는데 니 애비 애미가 오랑캐냐”고 하는등 상식을 벗어난 말들을 했다고 하니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서울시.. 맞나요?


술집에서 술먹고 일을 했나.. 

막말공무원 신상 서울시 행정자치전문위원 박 막말공무원 대기발령 서울시 막말공무원의 내용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이 열 받았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의 청원 게시판 아고라에 서울시의원 막말 공무원 박 위원의 면직과 처벌을 요구하는 서명운동을 진행 중인데요.  벌써 현재 서명 인원은 6000명에 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서울시 막말공무원 박씨의 행동에 대해서 서울시의회는 


“사안의 중대성을 감안해 당사자에게 오늘자로 대기발령조치하고 시 감사관실에 조사를 의뢰했다”

“향후 유사한 재발하지 않도록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윤리·인권·성희롱 예방과 관련한 강도 높은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


는 등의 후속 조치를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막말공무원 신상 서울시 행정자치전문위원 박 막말공무원 대기발령 서울시 막말공무원 행동을 보고 열받는 군요.

일반 직장에서도 듣기 어려운 단어와 행동을 보니 심각한 수준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본인이 그 자리에서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 자신감과 함께 나올 수 있는 생각과 행동일 것입니다.

우리 사회에 약자들에 대해서 얼마나 거지같은 근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서울시라고 한다면 최소한의 품위와 함께 지켜야 할 최소한의 도덕적인 기준은 있어야 하는데..

이 정도 수준은 전혀 일반적인 상식과는 괴리가 큰 행동입니다.

성희롱과 부하직원들에 대한 막말등으로 인격살인을 벌인 사람의 정신에는 뭐가 들었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지금 막말공무원 신상 사진등이 유포가 되고 있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자신이 했던, 성희롱과 막말등에 대해서 챙피하다고 생각을 할 까요?

이런저런이유
분류: 기존 내용들

tags:막말공무원,
막말공무원 대기발령,
막말공무원 신상,
서울시,
서울시 막말공무원,
서울시 행정자치전문위원,
서울시 행정자치전문위원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