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클라라 전문 클라라 문자 논란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 전문, 디스패치 vs 클라라 싸움인가?

디스패치 클라라 전문 클라라 문자 논란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 전문, 디스패치 vs 클라라 싸움인가?

방송인 클라라 문자 논란으로 인해서 상당히 시끄럽습니다.  디스패치 클라라 전문 문자 공개로 인해서 더욱 난처해진 클라라 인데요.  방송인 클라라는 클라라 문자 논란에 대해서“저는 어제 정식재판을 시작하기도 전에 언론재판에서 사형을 받았고 여론재판에서 사형 확정을 받았다”고 하는 말로 본인의 심정을 이야기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클라라와 관계된 디스패치 클라라 전문등은 클라라에게는 유리하게 돌아가는 분위기는 아닌듯 합니다.  법정공방을 하게 될 클라라 소송과는 별개로 네티즌들에게 호감을 받아야 할 상황에서는 오히려 배척 및 비난을 받는 방송인 클라라가 되고 있습니다.  왜? 클라라는 네티즌들에게 비난을 받고 있을까요?  왠만하면 네티즌들도 호의적으로 나올 테지만 기대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디스패치 클라라 전문 클라라 문자 논란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 전문, 디스패치 vs 클라라 싸움인가?

‘문자 공개’ 클라라, 노출 사진 전송 이유는?

디스패치 클라라 전문 클라라 문자 논란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 전문, 디스패치 vs 클라라 싸움인가?

방송인 클라라는 폴라리스와 법정소송중에 있습니다.  

클라라와 폴라리스 법정소송보다도 네티즌들에게 감정적인 호소를 하는 듯 보입니다. 



클라라 문자 논란에 대해서 먼저 시작한 것은 폴라리스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내용은 클라라에 대해서 증거로 제출했다고 하는 내용의 폴라리스 자료라고 하는군요.

그렇다면 시작은 폴라리스에서 시작을 했다고 봐야 할 듯 합니다.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에서는 상당히 선정적인 내용보다는 비키니 사진 및 속옷 사진등에 대해서 클라라가 보낸 것으로 나오면서 성적인 수치심이라고 하는 내용에 대해서 네티즌들이 질타를 받았습니다.

성적인 수치심은 폴라리스 회장이 받았다고 하는 비난도 있을 정도 였습니다.

그러나, 클라라 측에서는 디스패치에서 보도한 내용은 디스패치 클라라 전문이 아니라고 주장 및 시간대 별루 공개를 한 것이 아닌 악마의 편집이라고 주장을 했는데요.  클라라 측에서도 공식입장과 함께 디스패치 내용을 반박을 하면서 추가로 카톡 내용을 공개를 했습니다.



클라라는 공식 입장에서  클라라 문자 논란에 대해서..

“회장님은 항상 저에게 정치적 경제적 인맥, 언론 관리, 댓글 관리 등에 대해서 누구보다 자신있다고 말했다. 당연히 제가 이길 수 없겠지요. 저는 여러분께 저의 편을 들어달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다만 제가 대한민국 법에 보장돼 있는 정당하게 재판 받을 수 있는 최소한의 권리를 가질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기를 간절히 간절히 부탁드린다”는 글을 올려서 지금의 어려움을 타게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클라라의 반박에 대해서 디스패치에서는 시간대별로 공개를 하면서 갈수록 진흙탕 싸움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솔직히 이 사건이 이렇게 흐른다면 클라라에게는 남는게 없을 듯 합니다.

디스패치 클라라 전문등을 보면서 사람들이 만나고 해어짐을 어떻게 하면 안되는가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상냥한 말과 단어를 조합해서 서로간에 이야기 했던 클라라와 폴라리스 회장은 마지막 카톡내용에서는 서로간에 다가설수 없는 길을 걸어가는구요.

클라라 문자를 보면 9월 24일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과 문제에 대해서 클라라는 

“포기하신다더니 또 내용증명을 보내셨네요. 오늘 12시까지 답변 달라하셔서 문자드립니다. ‘당신이 소름끼치도록 싫습니다’”

클라라 문자에 대해서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이 모 회장은 

“널 상식적인 사람이라 생각해서 끝까지 잘해보려고 노력했는데 이렇게 막 말까지 하니 안타깝네” 

“거짓으로 진실을 이길수는 없는 거야!”

당신이 소릅끼치도록 싫습니다 vs 거짓으로 진실을 이길수는 없는 거야.

서로간에 마지막 카톡을 남긴 글들이 격한 감정만 남기게 되었습니다.

클라라 vs 폴라리스 회장간의 문제는 성적인 수치심보다는 계약문제에 있다고 하는구요.

그렇지만, 지금 네티즌들에게 중요한 것은 클라라가 보여주었던 기존 행동들 입니다.

예전부터 문제가 되었던 클라라 거짓말 행동에 대해서 이번에는 더 크게 터지는 걸로 보입니다.

클라라에 대한 평가를 보여주는 지금 싯점입니다.

클라라 문자 논란으로 인해서 방송인생에서 큰 산을 만낫군요

클라라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회장과의 클라라 문자 논란을 보면 화기애애 한 내용도 있고,

불편함을 이야기 하는 내용도 있군요..


“회장님 굿모닝^^”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장님께 잘할게요” 

“굿모닝. 잘 쉬었어?” “조심히 잘 마치고 와요” 

“이번에도 겪으셨듯이 인생은 짧습니다. 제발 저 좀 도와주세요. 너무 힘드네요” “예전의 우리 관계로 돌아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일에만 전념하고 싶습니다” 

“너와 만남이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게 신선하고 설레이고 그랬었는데 왠지 마음이 답답하고 무거워서”

“페닌슐라에서 와인 마시다보니 너 생각이 나서 그런다”,”내일 좋은 만남이 되자”


“자꾸 약한 모습 보여서 죄송해요. 회장님께 잘 할게요”

“언더웨어 촬영이라 또 굶어요. 맛난 것 사주세요”, “어때요?” 

클라라 문자 논란의 시작은 디스패치 였습니다

그러나.. 주인공은 클라라 입니다

방송이 클라라 문자 논란까지 번지고 나니..

많은 네티즌들이 클라라를 비난 하는구요.

 디스패치 클라라 전문 클라라 문자 논란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 전문, 디스패치 vs 클라라 싸움인가?

폴라리스를 대신해서 열심히 기사를 내 보내고 있는 디스패치 입니다.

꼭.. 폴라리스 대행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구요.

방송인 클라라에 대한 네티즌들의 평가로 인해서 앞으로 과연 방송을 할 수 있을 지 걱정이 될 정도 입니다.

이렇게 만든 사람은 폴라리스 회장도 아니고, 디스패치도 아닌 것입니다.

기존에 보여 주었던, 클라라의 언행에 대한 결과로 보여 지는군요.

뭘 이야기 해도 거짓말을 했던 방송이력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불신을 하는 것이죠.

이번 사건에 대해서도 성적 수치심이라고 하는 내용이 있지만, 솔직히..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상당합니다.

이해를 해주어도 법적인 부분까지는 아닌 듯 보이기도 하는군요

흔히 말하는 출구전략이 있는걸까요?  클라라의 행동 하나 하나가 모두 부적절하게 보이는 싯점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클릭해 주세요 ~ 

이런저런이유
분류: 사건 사고들

tags:디스패치,
디스패치 전문,
디스패치 클라라,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
디스패치 클라라 문자 전문,
디스패치 클라라 전문,
문자,
클라라,
클라라 문자,
클라라 문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