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영이혼사유 김혜영 첫번째 남편 김혜영 두번째 남편 “나는 아이를 위해서 이혼했다”

김혜영이혼사유 김혜영 첫번째 남편 김혜영 두번째 남편 “나는 아이를 위해서 이혼했다”

연예인 이야기중 이슈가 되는것은 이혼과 성형이야기들 입니다.  항상 이슈의 중심에 서기도 합니다.

배우 김혜영씨는 탈북배우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 여유만만의 내용을 보니 이혼을 2번 했다고 하는데요.  내용을 보니 이해가 되기고 합니다.  남녀의 내용을 누가 판단하고 결정하겠습니까.. 본인들만이 알고 판단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방송에서 김혜영씨는 이혼이유에 대해서  “나는 아이를 위해서 이혼했다”고 했는데요.

김혜영은 “오히려 나 혼자였으면 참고 살았을지 모르겠다. 가끔 고독하고 외로울 때면 이혼한 것이 후회될 때가 있지만 아이들을 생각하면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아이들을 더 좋은 환경에서 자랄 수 있게 해주고 싶었다”고 했네요.

뱌유 김혜영은 1998년 귀순을 했습니다.  평양연극영화대학을 졸업한 뒤 북한에서 영화 ‘여의사’, ‘다시 돌아온 초소장’ 등에 출연했으며 한국에선 동국대 연극영상학부를 졸업한 후 드라마 ‘덕이’,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뮤지컬 ‘팔도강산’ 출연 및 6집 음반을 내디고 했네요

김혜영이혼사유 김혜영 첫번째 남편 김혜영 두번째 남편 “나는 아이를 위해서 이혼했다”

어려운 결단과 삶을 살아가고 있는 김혜영씨 입니다


배우 김혜영이 이혼 사유에 대해서 보니..

탈북 배우 김혜영은

“나는 아이를 위해서 이혼했다”고 했는데요.

“오히려 나 혼자였으면 참고 살았을지 모르겠다. 가끔 고독하고 외로울 때면 이혼한 것이 후회될 때가 있지만 아이들을 생각하면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아이들을 더 좋은 환경에서 자랄 수 있게 해주고 싶었다”고 했네요.


배우 김혜영이 첫 번째 이혼 사유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김혜영은 결혼후 3년이 지나서 아이가 생기지 않아 무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점술인이 충격적 말을 했다. ‘두 사람이 남남이 돼야 금실이 좋아지고 아이가 생긴다는 것이었다”고 했는데요

“남편은 처음 화를 냈지만 내가 받는 스트레스 때문에 서류상의 이혼에 합의를 했다”

“부모님에게는 이야기하지 말자고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를 보니 “남편이 7대 종손의 맏아들로 나는 맏며느리였다”며 “어깨가 무거웠다”고 하는군요

아… 생각만 해도 힘든 시간이었을 것 같습니다

배우 김혜영이혼사유 김혜영 첫번째 남편 김혜영 두번째 남편과의 이혼을 보니 다른 삶의 일부분을 보게 됩니다.

배우 김혜영에 대해서 재혼에 대해서 질문을 하니

“사실 주변에서 소개가 많이 들어오고 만나도 봤다. 하지만 나이가 있다 보니 늘 결혼을 전제로 둔 만남이 된다. 아직까지는 좀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두 번의 실패를 경험하니 정에 이끌려 다시 상처를 받게 될까 두렵다”고 했다고 합니다.


아마도 많은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을 듯 합니다.


연애와 결혼은 너무나 다른 것 같습니다.  많은 노력을 해야 하고 하루하루 처음이라고 생각을 해야 올바른 결혼 생활이 가능 한 가 봅니다

실수도 할 수 있고, 오류도 범 할 수 있지만, 그런 것을 보충하려면 말 만해서는 어렵다고 합니다.

행동으로 보이고, 이야기 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있어야 결혼생활이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나이 60이 넘어서도 손잡고 다니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볼때 느끼는 게 많습니다.

아둥바둥 살고 싶지 않네요….

이런저런이유
분류: 기존 내용들

tags:김혜영,
김혜영 두번째 남편,
김혜영 이혼,
김혜영 이혼 이유,
김혜영 첫번째 남편,
김혜영이혼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