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기자회견 전문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김무성 수첩 내용 고의가 아니다?

김무성 기자회견 전문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김무성 수첩 내용 고의가 아니다?

‘김무성 기자회견 전문 김무성 신년기자회견’을 통해서 김무성 수첩과 관련해서 몇가지를 이야기 했습니다.  솔직히 김무성 대표도 상당히 당황스러운 문건 배후설 일것입니다.  청와대 음 행정관이 말했다고 알려진 김무성 배후설은 누가 봐도 이해가 되는 내용이 하나도 없는 게 현실입니다.  그러나 박근헤 대통령과 김무성 대표 와의 미묘한 감정들을 본다면 뭔가 미묘하게 벌어지고 있는 내용이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의심을 해 보게 되는 사건 입니다.  정치인들의 말은 진실이 없다고 하는 이야기를 가끔 합니다.  정치권에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내용에 대해서 년말에서 년초까지 비난과 논란으로 더욱 시끄러워 지고 있습니다.  청와대는 뭘 하는 집단인지 궁금 하기도 합니다.

김무성 기자회견 전문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김무성 수첩 내용 고의가 아니다?

김무성 대표 기자회견 동영상 입니다.


김무성 기자회견 전문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김무성 수첩 내용에 대해서는..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수첩논란에 대해서 터무니 없다는 반응입니다


김무성 수첩에는 

‘문건 파동 배후는 K와 Y. 내가 꼭 밝힌다. 두고 봐라. 곧 발표가 있을 것’


김무성 대표 수첩에 나오는 K와 Y는 김무성 대표 본인과 같은 당 유승민 의원인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문건 배후설에 대해서 김무성 대표는 상당히 기분이 상했을 것입니다.

김기춘 실장에 전화를 했지만, 통화가 이우러 지지 않은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수첩 메모를 본다면 대통령 비서실장이 여당 대표와의 전화를 받지 않은 것이죠.


소통의 문제인가요?  아니면 박근혜 김무성의 간극이 벌어진 것일까요?

김무성 기자회견에서는 억울한 내용도 이야기 했습니다


종편채널에서는 김무성 대표가 수첩 내용을 일부로 찍히도록 했다고 하는 것입니다

종편에서 이야기 하는 내용을 보면 이해가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김무성 대표 바로 뒤가 기자들이 카메라를 들고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김무성 대표는 예전에도 핸드폰 문자 내용이 찍히면서 논란이 된 적이 있지만, 다시금 찍히면서 의심을 받은 게 사실이죠.

다음에 또 다시 찍힌다면 정말로 문제가 있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아무튼. 김무성 대표는 전혀 의도를 가지고 찍힌 게 아니라고 주장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김무성 기자회견과 이준석 음행정관,,,

이준석씨는 음행정관에 들은 이야기 라로 하면서 김무성 대표에게 문건 배후설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음 행정관은 전혀 배후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고 하는 것이죠.  어제 이준석씨의 문자등이 공개가 되면서 뭔가 있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을 받고 있는 것도 사실 입니다.

이준석 협박을 당한 것으로 보이는 문자 내용들은 상당히 거칠게 느껴지는 내용도 상당했습니다.

누가봐도 협박으로 느켜지는 음행정관의 문자들 이었죠.

청와대에서는 배후설에 대한 큰 파장을 염려했는지 바로 사표를 수리 했습니다.

갈수록 태산인 것은 2015년은 박근혜 대통령 3년차 입니다.

그렇다면 뭔가 일을 해야 할 싯점이지만, 작년부터 정윤회 문건으로 신뢰가 무너졌는데.. 이를 반전시키고자 

박근혜 기자회견을 했습니만, 결국에는 청와대 비서진들의 돌출 행동들로 인해서 계획이 없어지고 말았습니다.

솔직히, 박근혜 신년기자회견 자체만으로 문제가 많았으며, 여당, 야당으로 비판을 받는 현실 이었죠.

김무성 기자회견은 했지만, 특별함이 없는 내용들 입니다.

어쩔 수 없겠지만, 특별함이 없군요

 김무성 기자회견 전문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김무성 수첩 내용 고의가 아니다?

차기 대선 여당 후보중 1위를 달리고 있는 김무성 대표 입니다.

친박의원들에게 빈판을 받고 있으며, 박근혜 대통령과도 상당히 벌어져 있음을 느끼게 합니다.

그러나, 박근혜 대통령의 임기는 3년 입니다.  정치는 영원하지만, 한 사람의 이름은 5년인것입니다.

김무성 대표가 개헌에 대해서 이야기 할 때마다 박근혜 대통령은 발끈합니다.  

어쩔 수 없는 반응들 이기도 합니다만, 정치를 보면서 믿을 사람 없고, 정치를 하는 사람들중 정신이 올바른 사람이 없어 보이는게 제 마음 입니다.

이젠 청와대에서 어떤 폭탄을 또 만들어 줄까요? 

어떤 내용으로 국민들에게 신선한 폭탄을 줄지 기대가 큽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클릭해 주세요 ~ 

이런저런이유
분류: 정치 이야기

tags:기자회견 전문,
김무성,
김무성 기자회견,
김무성 기자회견 전문,
김무성 수첩 내용,
김무성 신년기자회견